본문 바로가기
학원 창업기

학원이나 교습소 연필깎이 추천 - 원드림 자동 연필깎이

by JCSPIRIT 2024. 3. 13.
반응형

학원에서 학생들이 자유롭게 연필을 깎을 수 있도록 비치해 둔 연필깎이가 있는데,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서 공유합니다. 바로 원드림 자동 연필깎이인데, 연필을 상부의 구멍에 꽂으면 연필이 들어가면서 자동으로 깎아지고 다 깎아진 다음에 자동으로 연필이 올라옵니다.

 

원드림 자동 연필깎이
학원에 비치해둔 원드림 자동 연필깎이

 

충전은 USB C 타입으로 기기 뒷면에서 하면 되니 간편하고, 위에 뚜껑을 열어서 깎은 가루를 쉽게 비울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학원에 하나 비치해 두었더니 학생들이 연필을 매일 신나게 깎는데 좋아하는 학생들도 있고 반응이 참 좋습니다. 물론 집에 같은 제품이나 비슷한 제품이 있는 학생들도 있겠지만요.

 

원드림 USB 충전 무선 자동 상승 연필깎이 M18, 블랙, 1개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품을 보면 검은색 외에도 민트, 블루, 화이트, 옐로와 같이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 혹시 학원이나 교습소를 운영하는 분들은 연필깎이를 비치해야 된다면 고려해 보실 만해서 공유하였습니다.

 

참고로 연필깎이가 맞는 표현이고 연필깍기, 연필깍이, 연필깎기는 틀린 표현입니다. 그리고, 연필을 깎는 행위는 연필 깎기라고 두 단어를 띄어쓰기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초등학생들이 샤프펜슬을 사용하지 않고 연필을 사용하게 하는 것은 글씨체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학생들이 바르게 글씨를 쓸 수 있도록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