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와 투자

네이버페이 결제 오프라인 혜택

by JCSPIRIT 2020. 11. 3.
반응형

어제 뉴스를 보던 중에 매장에서도 네이버 페이 결제 서비스가 시작된다는 내용이 나오는 것을 봤습니다. 서서히 네이버의 파이낸셜 서비스가 오프라인으로 확장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저도 네이버페이를 꽤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지라 뉴스를 접한 김에 금일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오프라인 네이버페이 결제 방법

결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 앱의 우측 상단에 N Pay를 클릭하고 내 지갑에서 결제하기를 누르면 QR코드가 나옵니다. 그러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포인트가 부족하더라도 자동으로 계좌에서 자동으로 금액이 충전되면서 결제가 됩니다.

- 네이버 페이 결제가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하다. -

네이버페이 첫 결제 혜택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결제 시에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저는 이디야에서 4300원의 음료를 결제하였으니 익월 15일에 2000원이 적립되겠죠. 혜택은 대부분 편의점이고, 주유 혜택도 눈에 띕니다.

- 네이버페이 첫 결제 시 혜택 -

그리고 포인트도 뽑기를 통해 추가로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저는 2배가 뽑혀서 129원 추가 적립으로 총 258원이 적립되었습니다. 포인트 뽑기는 월 30회 제공한다고 되어 있네요. 이게 사이버 머니 같지만 그냥 현금과 완전히 등가 교환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은근 쏠쏠(?)합니다.


네이버 통장도 사용하고 있고, 네이버 쇼핑이나 네이버 페이도 꽤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네이버 페이를 오프라인에서까지 사용하게 되면서 아무래도 네이버의 서비스들이 제 생활 속으로 많이 침투한 것 같네요. 거의 대부분의 것들이 스마트폰으로, 거기다가 네이버 앱 하나로 해결이 되니까 효율 면에서는 굉장히 유리합니다만, 아무래도 거대 IT 공룡에게 소비 패턴이나 금융 자산들에 대한 정보들을 넘겨주고 있는 것이고, 시대가 아무래도 이런 흐름을 가속화시키고 있는 듯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편리함 앞에서는 저도 어쩔 수가 없네요.

 

네이버 통장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개의 취지이지 추천이나 권유는 아닙니다.)

2020/06/11 - [소비와 투자] - 네이버 통장 출시와 개설

 

네이버 통장 출시와 개설

국내 1위 포털인 네이버가 금융으로 진출합니다. 우연히 블로그 구독자분의 포스팅으로 네이버 통장 출시 소식을 알게 되었는데, 잘못 읽어서 8월 출시인 줄 알았더니 이번 달 8일이었습니다. 네

jcsp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